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전 필독공지 안내
작성자 퍼빗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3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7889

구매 전 하단의 사항을 필독 부탁드립니다.


저희 퍼빗 모든 상품 구매시 상품 입고일 안내는 따로(개별적) 이루어지지 않으며, 상품명에 입고일 안내가 없는 상품들은 모두 아래의 기본 입고일(영업일기준 3~7일)이 소요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*상품명 입고일 기재(지연 품목)가 되어있는 품목과 미 기재(기본 입고일 품목) 품목을 함께 구매해주실 경우 입고 소요 기재(지연 품목) 상품까지 전체 입고시 출고됩니다.(입고일 기재 품목은 개별 주문으로 권장드립니다.)

(분리 출고x,단 14만원 이상 주문건은 1회 무료 분리 출고 가능/과반수 이상 입고시, *도서산간&제주 지역은 분리 출고 제외)


*주문(전/후) 기재된 출고 예정일(예시:1일내 출발확률/O월,O일 이내 발송 예정)은 실제 출고일과 상이한 부분으로 참고로만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지그재그 배송연기 날짜 알림
지그재그 앱상 배송연기 안내는 지그재그 시스템상 자동으로 연기처리되는 날짜이며, 실 출고일과는 상이합니다.

*실제 지연 품목은 개별 문자 안내로 도와드리니 지그재그 배송연기 알림이 아닌 문자로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
기본 소요 기간 

기본 상품 준비 기간은 결제일로 부터 영업일 기준 3~7일 입니다.

Ex)  수요일 결제 시, 빠르면 다음날 오전 ~ 늦어도 영업일기준 7일째인 = 다음주 금요일 안 입고예정.

*결제완료(주문완료x(예-무통장주문)) 기준 순차 적용됩니다.


* 일부 상품은 거래처&공장 사정에 의해 예기치 못한 입고 지연, 품절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 예기치 못한 지연으로 기본준비기간동안 입고, 출고가 되지 않는 상품들은 기본준비기간 안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 지연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* 저녁/밤 입고의 경우 다음 업무 날 오전에 출고가 진행됩니다.

* 또한 단독 주문이 아닌 다른 상품과 같이 주문해 주신 경우, 한 주문건은 같이 출고가 됩니다.

* 기재된 예정입고날짜가 있는 상품의 경우, 단독 주문시에만 해당 예정 입고 날짜로 출고됩니다. 


* 영업시간(상품 주문 오더 마지막 시간 오후 4시 30분 결제완료기준) 외 주문, 주말, 공휴일 주문 ->그 다음 영업일 날짜 주문건으로 해당 되십니다.

Ex) 금요일 4시 30분 이후 주문, 주말 주문건 ->다음주 월요일 주문과 동일 (주문건 확인이 영업일인 월요일 부터 확인되어 진행됩니다.)/ 입고일 소요 또한 월요일 부터가 아닌 화요일부터 입고 시작

([금요일 영업 종료(오후 4시 30분) 이후 시간 주문건, 주말/공휴일 주문건, 월요일 영업시간 내 주문건]들은 화요일이 입고 1일차)



분리 발송


한 주문 건의 상품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같이 출고됩니다.

퍼빗의 기본 입고 일안 ( 영업일 기준 3~7일 안 ) 입고&발송 이 불가피한 지연 상품이 생길 경우,

퍼빗에서 나머지 먼저 부분 발송 (1회한정) 해드린 뒤지연 상품은 입고되는 대로 따로 택배비 부담하여 발송 해드립니다.

(지연 기재 상품, acc, bags, shoes 포함 주문 건 제외)


* 기본 발송일 안 미리 부분 발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되십니다.

* 상품 각각의 빠른 발송을 위해 임의로 분리 발송이 진행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

  (합배송으로 받아보시고 싶으신 경우 주문 직후 문의게시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분리 발송 진행되지 않게 도와드리겠습니다) 


무료 배송


70000원 이상 물품구매 시 자동 무료배송으로 결제되십니다.

제주도와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지역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붙게 됩니다.


미입금 주문 자동 취소


미입금 확인 시 주문 5일 후 자동으로 주문건이 전산 취소됩니다.

기간 초과 입금 시

1) 동일하게 새로 주문 후 2)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 남겨주시면 → 저희가 수동 입금 처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(품절 상품 제외)


주문취소&교환&수정&추가 주문


발송전 주문 건에 한하여 주문 수정&취소 가능하시며, 이미 배송이 된 주문 건은 취소&교환&수정이 불가능하십니다.

또한 배송 전(배송 대기) 으로 확인되어도 발송 처리가 이미 되고 있을 수 있으니

Q/A - 배송 전 변경/취소 게시판에  당일 오후(낮) 12시 전까지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

주문취소&교환&수정 의사를 늦게 주실 경우 출고보다 늦어져 상품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경우로 처리가 안되실 경우 저희 쪽에서 책임을 져드릴 수가 없는 부분이오니,

꼭! 발송 확인 후 오후 12시 전에 의사를 문의 게시판 - 배송 전 변경/취소 게시판을 통해 전해주시길 바랍니다 (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문자 또는 새 글로 꼭 의사를 남겨주셔야 합니다)

그 이후에 요청해 주신 부분은 출고가 되신 경우 출고 회수가 어려우시며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. 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!

 

* 주소 수정. 주문 수정의 경우 다시 재결제, 재수정된 날짜를 기준으로 결제일이 새로 리셋되기때문에 지연 입고 기재 상품의 경우 다시 그날로부터 입고 날짜가 리셋됩니다 :)

* 발송 확인은 좌측 메뉴에 order->해당 주문 번호 클릭->중간에 위치한 처리 상태 확인  방법대로 확인해주시면 되십니다 :)

*카드 결제시 취소는 결제하셨던 카드 취소로만 진행되며, 무통장 입금 환불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교환 및 반품


notice - 환불 / 교환 필독 공지 참고 후 빠르고 깔끔한 발송 부탁드립니다. (하단링크)

https://perbit.co.kr/board/free/read.html?no=362141&board_no=1


*대량구매/대량반품 시 구매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(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)



카드취소 & 계좌취소 


카드 취소의 경우 ,

카드사, 은행에따라 마다 걸리는 처리기간이 다 다르기때문에 (평균적으로 1~3주내)

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(은행) 에 문의하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환불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저희쪽에서 카드취소를 진행하면 → pg사에 1~5일 정도 소요되며 → 카드사 또는 은행으로 넘어가 취소처리 진행됩니다 :) 


계좌 환불의 경우 ,

남겨주신 계좌에 대한 답변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2일 안으로 환불진행되시며, 

혹시 진행이 안되신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

세탁

구매전 NOTICE 의 세탁 안내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이염

블랙 컬러와 같이 농도가 짙은 컬러의 제품 (특히 티 또는 코트) 경우에는 제작 공정 특성상,

이염 또는 세탁 시 물 빠짐이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밝은 계통의 상품 또는 가방을 함께 착용하는 경우, 염료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.

이염이 염려되는 제품과의 착용을 피해주시고, 이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착용 전 단독 세탁 권장 드립니다.

*세탁이후에도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밝은컬러의 상품과의 착용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.


사이즈&색감

최대한 실제 상품의 색상과 흡사하게 보여드릴 수 있게끔, 촬영 / 조절하고 있습니다.

색상은 무엇보다 detail 컷으로 확인부탁드립니다.

( detail 컷안에 color 코너가있는경우 color 코너를 제일 우선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! -제일 실제와 동일 컬러로 업데이트)

단,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 실측 사이즈는 재는 사람이나 방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(1~3cm)

 

불량


고객님께 입고 상품 보내드리기 전에 꼼꼼한 검수와 정성스러운 포장을 도와드리고 있지만

미세한 포장 미흡 등. ...(특히 미세실밥,초크자국) 은 불량상품으로 간주되기 어렵습니다 . 하단 부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* 데님소재 혹은 컬러감이 강한 상품의 경우 다른 밝은 색상의 소재(가방,의류,슈즈 등)에 이염가능성이 있을 수 있으니 함께 착용/사용시 주의바랍니다.

  해당 경우 불량 간주 어려우며 , 이염으로 인한 이염 제품은 보상이 불가합니다.

*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색상과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-진한컬러/데님 등 이염발생(위안내 참고)

-새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

-실밥 처리, 미세한 잡사, 실섞임, 털날림

-소재 특성에 의한 올뭉침

-새 상품 제작 후 나는 원단, 원사 특유의 냄새

-제작 공정시 필수로 생기는 단추, 라벨 부분의 초크 자국

-상품의 색상 상이(모니터 해상도/상품 확인하는 조명 차이)

-기재 사이즈 미확인으로 인한 사이즈 미스 / 핏 감이 다르다는 사이즈 미스 등

-원단 촉감, 재질, 비침의 정도 등 개인적인 차이

-상품 포장으로 인한 원단 구김

-착용 이후 생활 보풀로 인한 보풀감/상품 훼손


 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


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